인터넷2020. 10. 26. 18:47
300x250

 

 

* 출처 : www.adobe.com/kr/products/flashplayer/end-of-life.html

 

아래는 출처를 구글번역한 내용입니다. 

 

 

1. Flash Player의 EOL (End-of-Life)은 언제입니까? 

이전에 2017 년 7 월 에 발표 된 대로  Adobe는 2020 년 12 월 31 일 ( "EOL 날짜") 이후에 Flash Player 배포 및 업데이트를 중단합니다. 이 발표는 Apple ,  Facebook ,  Google ,  Microsoft  및  Mozilla를 포함한 여러 기술 파트너와 협력하여 발표했습니다.이 발표   는 Flash Player EOL이 특정 제품을 사용하는 개발자, 기업 및 소비자에게 어떤 의미인지에 대한보다 기술적 세부 사항과 함께 보완 발표를 발표했습니다. OS 환경 또는 브라우저. 


2. Adobe가 EOL Flash Player를 결정하고 2020 년 종료 날짜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HTML5, WebGL 및 WebAssembly와 같은 개방형 표준은 수년에 걸쳐 지속적으로 성숙해 왔으며 Flash 컨텐츠의 실행 가능한 대안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주요 브라우저 공급 업체는 이러한 개방형 표준을 브라우저에 통합하고 대부분의 다른 플러그인 (예 : Adobe Flash Player)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3 년 전에 사전 고지하고 2017 년에 비즈니스 결정을 발표함으로써 우리는 충분한 시간을 허용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개발자, 디자이너, 기업 및 기타 당사자가 필요에 따라 기존 Flash 컨텐츠를 새로운 개방형 표준으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3. 이 결정은 올해 남은 기간 (2020) 동안 Adobe Flash Player 지원 및 배포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Adobe는 2020 년 말까지 Adobe에서 결정한대로 정기적 인 Flash Player 보안 패치를 계속 발행하고 OS 및 브라우저 호환성을 유지하며 기능을 추가 할 것입니다.


4. Adobe는 2020 년 이후에 Adobe Flash Player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만들 예정입니까? 

아니요. Adobe는 사이트에서 Flash Player 다운로드 페이지를 제거 할 예정이며 Flash 기반 콘텐츠는 EOL 날짜 이후 Adobe Flash Player에서 실행되지 않도록 차단됩니다.
Adobe는 항상 지원되는 최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Adobe에서 지원하지 않으므로 EOL 날짜 이후에는 Flash Player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5. 타사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Flash Player를 찾은 경우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아니요, 이러한 버전의 Flash Player는 Adobe에서 승인하지 않았습니다. 고객은 승인되지 않은 버전의 Flash Player를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무단 다운로드는 맬웨어 및 바이러스의 일반적인 소스입니다. Adobe는 승인되지 않은 Flash Player 버전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으며 고객이 이러한 버전을 사용하는 것은 전적으로 자신의 책임입니다. 


6. 현재 Adobe Flash Player를 지원하는 브라우저 및 운영 체제는 무엇입니까?  

Flash 지원 브라우저 및 운영 체제의 최신 목록을 보려면 www.adobe.com/products/flashplayer/tech-specs.html 을 방문  하십시오 . EOL 날짜가 가까워지면 Flash 지원 브라우저 및 운영 체제 수가 줄어들 수 있으므로 Adobe는 고객이 다른 표준으로 마이그레이션 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7. Adobe는 수명 종료 날짜 이후에 Flash Player에 대한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합니까?

Adobe는 EOL 날짜 이후에 Flash Player 업데이트 또는 보안 패치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모든 사용자는 EOL 날짜 이전에 Flash Player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 Windows  및  Mac  사용자를 위한 수동 제거 지침 참조  ). 사용자는 올해 말에 Adobe에서 컴퓨터에서 Flash Player를 제거하라는 메시지를 받게되며 Flash 기반 콘텐츠는 EOL 날짜 이후 Adobe Flash Player에서 실행되지 않도록 차단됩니다.

 

 

300x250
Posted by 마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