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살이2019. 8. 20. 11:31
300x250

 

 

* 출처 : 구글번역

 

 

 

대화 형 컨텐츠의 플래시 및 미래

 

 

 

Adobe는 오랫동안 웹에서 비디오, 게임 등의 인터랙티브 및 독창적 인 컨텐츠를 발전시키는 데 주도적 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콘텐츠와 상호 작용을 발전시켜야 할 필요성을 보았을 때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혁신했습니다. 형식이 존재하지 않는 곳에서는 Flash 및 Shockwave와 같은 형식을 발명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웹이 발전함에 따라 이러한 새로운 형식은 커뮤니티에서 채택되어 공개 표준의 기반을 형성하고 웹의 필수 부분이되었습니다.

 

그러나 HTML5, WebGL 및 WebAssembly와 같은 공개 표준이 지난 몇 년 동안 발전함에 따라 이제는 플러그인이 개척하고 웹 컨텐츠의 실용적인 대안이 된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우리는 도우미 앱이 플러그인으로 발전하는 것을 보았으며 최근에는 이러한 플러그인 기능 중 많은 것이 개방형 웹 표준에 통합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브라우저 공급 업체는 일단 플러그인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브라우저에 직접 통합하고 플러그인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발전과 Apple , Facebook , Google , Microsoft  Mozilla를 포함한 여러 기술 파트너와의 협력을 통해 Adobe는 Flash를 종료 할 계획입니다. 특히 2020 년 말에 Flash Player 업데이트 및 배포를 중단하고 컨텐츠 제작자가 기존의 Flash 컨텐츠를 이러한 새로운 개방 형식으로 마이그레이션하도록 권장합니다.

 

게임, 교육 및 비디오를 포함하여 Flash 기술을 중심으로 여러 산업과 비즈니스가 구축되었으며 고객과 파트너가 마이그레이션 계획을 수립함에 따라 2020 년까지 Flash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dobe는 계획된 EOL을 통해 현재 Flash 컨텐츠를 지원 하는 여러 주요 OS 및 브라우저 에서 Flash를 계속 지원 합니다. 여기에는 정기 보안 패치 발행, OS 및 브라우저 호환성 유지 및 필요에 따라 기능 추가가 포함됩니다. 우리 는 Flash 컨텐츠의 보안 및 호환성을 유지하기 위해 Apple , Facebook , Google , Microsoft  Mozilla 포함한 파트너와의 협력에 전념하고 있습니다.[이 뉴스에 대한 각 파트너의 발표 내용을 보려면 각 파트너 이름 내부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또한 라이센스가없고 오래된 버전의 Flash Player가 배포되는 특정 지역에서는 EOL Flash로보다 적극적으로 이동할 계획입니다.

 

또한 Adobe는 새로운 웹 표준 개발을 주도하고 발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HTML5 표준에 계속 기여하고 웹 어셈블리 커뮤니티 그룹에 참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HTML5 컨텐츠 개발을위한 최고의 웹 애니메이션 도구 인 Animate CC  Premiere Pro CC  같은 동급 최고의 애니메이션 및 비디오 도구를 계속 제공 할 것 입니다.

 

앞으로 Adobe는 디자이너와 개발자가 웹에 놀라운 컨텐츠를 제작할 수있는 최상의 도구와 서비스를 계속 제공 할 것입니다.

 

 

 

* 출처 : 구글번역

https://theblog.adobe.com/adobe-flash-update/

 

Flash & The Future of Interactive Content | Adobe Blog

Adobe has long played a leadership role in advancing interactivity and creative content – from video, to games and more – on the web. Where we’ve seen a need to pus...

theblog.adobe.com

 

300x250
Posted by 마스타